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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신입직원 역량강화 교육] 비즈니스 매너 및 보고서 작성 스킬
과정소개
[신입직원 역량강화 교육] 비즈니스 매너 및 보고서 작성 스킬
성공적인 직장생활을 위한 기본 비즈니스 예절을 배우는 교육
프로처럼 업무를 처리하고 상사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필수교육
1. 함께 뛰는 조직 신입사원 비즈니스 마인드셋
- 즐거운 직장생활을 위한 9가지 열쇠 빙고게임
2. 직장예절과 비즈니스 매너 A to Z
- 마음여는 기본예절 인사, 명함수수 및 악수, 메일작성법, 전화응대, 방문고객안내 예절 등
3. 프로일잘러의 업무보고서 작성법
- 다양한 보고서의 종류
- 보고서의 목적과 기능
- 나쁜 보고서 VS 좋은 보고서
4. 상사에게 사랑받는 업무보고 커뮤니케이션
- 언어의 온도를 높여주는 공감과 수용 화법
- 직장생활의 행복을 찾는 긍정 마인드 셋
학습목표
효과적인 업무 수행을 위해 직장 내 비즈니스 기본예절을 습득한다.
다양한 보고서 종류에 대해 이해하고 보고서 작성 스킬을 높인다.
다양한 보고서 종류에 대해 이해하고 보고서 작성 스킬을 높인다.
교육대상
입사 1년이내 신입직원
수료기준
평가기준 | 진도 | 총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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반영비율 | 100% | 100점 |
이수(과락)기준 | 80% | 80점 |
※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8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.
쌍방향강의
교시 | 강의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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쌍방향 강의 목차가 없습니다. |
집합강의
교시 | 강의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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집합 강의 목차가 없습니다. |